부천 신입생 +4 김이나 단발의매력에 내것도 일발장전!!!

1.gif2.gif
3.gif4.gif
 

부천 신입생 +4 김이나 단발의매력에 내것도 일발장전!!!

뮤똴 0 1,018

1.업소명 : 부천 신입생

 

2.방문일 : 2019/10/16

 

3.매니저 : +4 김이나

 

4.근무시간【주/야】 : 주

 

5.매니져 만남정내용(자율적)

 

제가 후기를 쓰는 이유는... 그냥!!!겁나 좋아서 공유하고싶어서 한번 끄적여보겠습니다

 

 

원래 성욕이 많은터라 오늘도 여자를 찾아서 떠납니다..

 

 

사이트를 혼자 뒤적거리다가 신입생이라는 새로운 업장을 발견했습니당

 

 

(신입생..?? 뭔가 느낌이 빡와서)사이트에 들어가서 매니저들을 싹 보니

 

 

프로필들이 다들 괜찮더라구용 어리고 풋풋한데 몸은 어른스럽고...

 

 

세상에 이쁜여자는 참 많구나라는걸 또한번 깨닫게 되더군요 ㅋㅋㅋㅋㅋ

 

 

간만에 한번 가볼까라는 생각과 동시에 저의 손은 이미 핸드폰으로 번호를 치고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전화하자마자 바로받더군요 신기하게 ㅋㅅㅋ

 

 

실장님 목소리부터가 신입생 이름에 맞게 풋풋한 훈남적인 목소리로 통화를 받으시더군용

 

 

제가 원하는 여자가 원래 키좀있고 165정도?? 마르고 가슴이 큰 친구를 좋아한다는걸

 

 

실장님께 말씀을드리니 실장님께서 매니저확인을 하시고선 +4 김이나라는 친구가 있다며 

 

 

저에게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프로필로봐서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과 맞아 떨어져서

 

 

바로 예약을 질러버렸죠 ㅋㅋㅋㅋ 새로생긴 곳이고 처음방문이라 그런지 간단한 인증과함께

 

 

주소가적힌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바로 셋팅하고 집을 나왔죠

 

 

시간에 맞게끔 위치에와서 실장님께 전화를 걸어서 여쭤보고 문자를 한통받고 거기에 적힌

 

 

주소로 올라갔습니다  처음 방문인지라 가슴이 쿵쾅거리더군요 

 

 

가뜩이나 제가 좋아하는 이상형과 가까운 분이다보니 머리가 하얗게 백지가 됐어요...

 

 

호흡을하고 조용히 노크를하니 한 167?168? 정도 되는 단발여자분꼐서 환한 웃음으로 

 

 

저를 반겨주는데 와...그냥 와...밖에 말이안나왔어요 이쁘장한 얼굴에 겁나큰 가슴에 쫙 빠진 슬림한 다리....

 

 

미칠것같았어요 진짜로 개마냥 미칠것같더라구요 ....

 

 

그녀의 첫마디 어머! 오빠안녕하세요? 하면서 팔짱을 끼시더군요...후우....

 

 

팔꿈치가 그녀의 가슴을 느끼게해주는데 그자리에서 타임끝나고 나올뻔했습니다...

 

 

진짜 바로 꼴립니다... 하지만 최대한 발정안난것처럼 저도 인사를 이나씨한테하고 

 

 

샤워장을 갔는데 제 똘똘이가 겁나 화나있더군요... 샤워하는 도중에 이나씨가

 

 

아 오빠!! 수건!! 이러면서 들어오는데 이나씨 눈시선이 제똘똘이에게....

 

 

풉 하면서 오빠 벌써왜그래 하는데 진짜 죽고싶었습니다.. ㅉ 팔려가지고.....

 

 

샤워를 한 후에 몸을닦고 나가는데 이나씨가 뭘찾는지 뒤돌아 앉아서 엉덩이가 보이는데

 

 

거기서 타임 또 끝날뻔 했습니다 야동이나 이런데서 보던 이쁜 몸매라인을 앞에서 보는데 현실이 아닌것 같았어요....

 

 

제가 멍때리고 쳐다보다가 이나씨가 뒤돌면서 눈을 마주치는데 ㅋㅋㅋㅋㅋ

 

 

오빠 뭐보는거야?? 하면서 웃으며 저한테 자기 옆으로 오라고 손짓을합니다...

 

 

옆에서가서 어쩔줄 몰라하는 저에게 먼저 리드를 해주시는 이나씨...

 

 

진짜 현실같지가 않았습니다... 몸짓하나하나 소리하나하나 너무야릇하고 정말 기분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리드당해보세요 죽입니다 진짜ㅋㅋㅋㅋ 그렇게 타임은 끝이나고 샤워하고 나온 후

 

 

이나씨가 조심스럽게 말합니다 오빠..또 올꺼지...??  근데 1초망설임도없이 내가 부자면 맨날맨날온다고 했어요 ㅋㅋ

 

 

그렇게 마지막까지 저희가는 길을 보면서 손짓을 하는 이나씨 

 

 

정말 마인드도 마음에들고 속궁합 또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입니다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이나고 또 생각이나네요... 신입생이라는 업장.. 대단합니다!!!

 

 

실장님 또한 기분좋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신입생이라는 업장 이용한번 꼭 해보세요 저처럼 만족감 느끼실겁니다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오늘하루 힘내시고 화이팅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Comments

카테고리
 
 
 
방문자 현황
  • 현재 접속자 56 명
  • 오늘 방문자 319 명
  • 어제 방문자 419 명
  • 최대 방문자 1,178 명
  • 전체 방문자 257,387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